차한잔의 여유(678)★내인생의 BCD...비 그치고 淸風이 붑니다.
비 그치고 공유하는 그대의 늘푸른 나무이고 싶다
구월아침 산길에서.. 주옥생각
뉴질랜드 여행길에 만난 ..비둘기와 할머니
산길에서 만난 들꽃들 미소짓는 아침^^
참 감사한 자연의 선물앞에서 피식 미소가 지어집니다. 그리고 이름모를 수줍어 고개숙인 보랏빛 예쁜 꽃님들의 미소 이제 가을 들녘의 풍요로움만큼이나 여름열어 어릴적 푸른童心 고향생각 하게 하는 구월입니다.
파아란 하늘 지난밤 그렇게 태풍이 불더니 풀벌레 고즈녘히 가을을 준비하는 소리 가득합니다.
풍요로운 벼이삭, 잠자리 푸른하늘가 빙그르 날아오르고 해바라기, 코스모스 , 고구마, 참깨, 앞마당엔 빠알간 고추가 붉은사랑을 이야기하고
뜨거웠던 팔월 향기 못다한 우리들 사랑만큼이나 풋풋한 들꽃들의 향연에 초대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을 시작하는 맑은아침입니다.
꽃은 하루아침에 우연히 피지 않는다.
그 곁에서 유심히 들여다보라. ..... 꽃을 가까이하면 꽃 같은 인생이 된다.
옛 스승(임제 선사)은 말한다.
아름다움이란 꾸며서 되는 것이 아니다.
법정스님..홀로사는 즐거움 中에서 내인생의 BCD는..!
구월이 오면 푸른강가에서 바람소리 은파의 잔잔히 미소짓는 유유자적한 들길도 거닐며 내안에 느낌표 사랑을 나누고 싶지만 왠지 그런 마음의 여유가 아련히 사라지고..아쉬워집니다.
가을 회원전 작품준비, 2학기 개강시간표에 맞추는 일상이 숨쉴틈이 없지만 눈망울 반짝이는 푸른교정에서 새로운 학생들과 맞이하는 정겨운 느낌표 아침인사...! " Good Morning Teacher.." 해맑은 동심을 만나며 ^^.. 느낌표 시간을 나눌수 있음에 감사한 아침입니다
못다한 내실을 기하는 가을 앞에서 세삼 마음이 익어가는 구월입니다.
추석이 내일모레..뭔가 마음이 여유가 없지만 가족친지간의 만남을 준비하며 고향하늘을 생각하니
우리에게 내일이 있다는것은..희망이 있다는 것이요. 가을이 있다는것은 못다한 내실을 기하는 소중한 시간인 것이지요^^
내인생의 BCD는..! 태어나서(Birth) 내생이 다할때까지(Death) 선택(Choice)은 바로 이 시간 내가 스스로 판단하여 잘 선택하는게 중요하다.
오늘하루 상큼한 자연앞에서 .. 서점에서 책을 읽다가 눈길을 모으는 내인생의 BCD 귀절이 생각납니다.
이가을 한권의 책에서 만나는 행복 ..내안에 지침서이자 나를 UP시키는 유익한 구월愛.. 내인생의 BCD 느낌표 시간을 찾아.. 세상의 중심에서 더높히 더멀리 유영하는 비상의 나래 활짝 ..
이 가을엔 느낌표 책한권 읽으면서 따스한 차한잔 .. 어떠신지요?
Happy Dream ..주옥이었습니다. 영상: 야호^^..지리산 칠선계곡 길따라 만난 도라지 ,,나리꽃^^.. 물소리..!
Even now.. Nana Mouskouri
|